[Summary] Pyo Ye-jin leading Taxi Driver with the best charm in the world??

เผยแพร่เมื่อ 23 เม.ย. 2021
Subscribe to [Svescatch] ▶ goo.gl/bnT3WD

[Summary] With a spicy sezel style
Pyo Ye-jin does a hard carry on a model taxi 💗
taxi

Svescatch Facebook ▶ goo.gl/MYWh4V
Svscatch Instagram ▶ goo.gl/9kukCu
Model Taxi Homepage ▶ programs.sbs.co.kr/drama/taxi...

ความคิดเห็น

  • 발음 진짜 좋다... 빠른데 다들림

  • 이분덕분에 완결까지 봄 아니었으면 보지도 않았음

  • 표예진 넘 귀여움.. 난 저런 아차모상을 좋아하나보다

  • Its your time Pyo Ye Jin❤️

  • 7:34 카러플 하신닼ㅋㅋ

  • 곱다 고와

  • 하... 표예진 존예 ㅜㅜ

  • 아이돌 그만쓰고 진짜 배우들 쓰자 역시 배우는 배우다 ㅅㅅㅅ배우는 드라마 영화 아이돌은 그냥 노래나 하다가 인기떨어지면 시집가거라 드라마 집중력떨어트리지말고 모범택시 신의한수 표예진 굿

  • 얼굴형 ㅆㅎㅌㅊ라 몰입 안됨. 이나은이 훨씬 나았을듯

  • I hope goeun will be doki's endgame

  • 우리 예진이 억수로 귀엽데이!!!ㅋㅋㅋㅋㅋ~💗💗~

  • What's meant for you will definitely not pass you by 🥰 This role was not originally hers... but now, we can't really imagine another actress to play Goeun other than Yejin. She was meant to be Goeun! Despite coming in late in the production... having to shoot so many scenes in day, and trying to fit in to a set that already started shooting for months... i can only imagine how hard it must have been for her. But you did so well Yejin, our Goeun! 🥺💛

  • 눈치쌈싸먹은줄 알았더니 보쌈은 또 먹네

  • 내연녀 역할이나 발암 역할하신 적이 많아서 드라마 볼 때마다 제가 다 화날 정도로 진짜 연기 잘하신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비중있고 훨씬 더 매력있는 캐릭터 맡으신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 표예진 배우님 너무 이뿌세요 팬입니다 ㅎㅎㅎ

  • 나만 모택 잊지못해서 다시 또 보러온건가...

  • that school moment though .. how she winks and touches those hands 😂😂🤣🤣🤣❤️❤️

  • omo daebak ye-jin is pretty and a good actress

  • Season 2 pls..

  • 라스타 해주세요...

  • She's a wonderful actress! I loved her so much in this drama!❤️

  • 제발 작작좀 해라 영상보러 왔는데 댓글 참....적당히 하자

  • 8:14 카트라이더 재미있겠네

  • 쌈 마이웨이때부터 엄청 좋아했었는데

  • 아이돌의 발연기를 봐야할 뻔했다는 걸 생각하면 끔찍하다..... 하늘이 도왔다!!! 누군가가 나가고 표예진이 들어온 게 정말 신의 한수다.

  • 13:05 😍🤩

  • she is the best and the only person who deserves to be with Do Ki. Give us them as endgame jebal.

  • 표예진 역할 찰떡

  • ㅠㅠㅠㅠㅠ표예진 개조앜ㅋㅋㅋㅋ큐ㅠㅠㅠㅠ

  • I love her

  • 9:02 웃는거 짱설레...💗

  • 그놈의 이나은얘기 댓글들이 한치의 예상을 벗어나지않네

  • Is it me or she looks similar to Bae Suzy ?

  • She is the coolest !!!!!!!

  • I just finished watching Taxi Driver and I'm glad Pyo Yejin took the role of Go Eun. She really did well.

  • 드라마에 아이돌 나오는건 재미없고 몰입도 깨져서 안보는데 그래서 이건 하루만에 첨부터 정주행 완료 다함

  • 외모도 이쁜데 목소리도 이쁨❤

  • 모범택시 회차 모음집 만들어서 올려 주세요

  • 근데 팩트인건 이나은이 논란 안일어나고 이나은이 모범택시 찍었으면 또 좋다고 난리쳤을 거잖아ㅋㅋㅋ

  • love herrr

  • 그래 어색한연기말고 진짜배우쓰자 더빙도 개그맨들 데려와서 하니까 욕먹잖아

  • She is the female lead right? I mean she appeared first and seemed to have more screen time.

    • She should be the lead... According to the web comic

    • I think she is second lead.

  • 카트라이더 나왔다

  • This role is truly a blessing for Pyo Ye Jin. The character fits her so well or... She's really just that great of an actress that she can pull off any role. And she released an OST of her own too. ❤️ Wishing for Go Eun ❤️ Do Ki

  • 이 드라마를 통해 표예진님 역할 온유리 같은 역 말고 안고은같은 역 많이 했으면 좋겠다

  • 아오 그런 눈으로 텨다 보지 마라고~~~너무 사랑스럽잖앙 ㅋㅋㅋ

  • 표예진은 진짜 이제훈 좋아하는 거 같당. 질투가 마녀급이넹 ㅎㅎㅎㅎㅎㅎ

  • 음악 존나 좋아. 와우~~~!!!

  • 원래 연기 잘했어. 관심도 없는 이나은은 왜 자꾸 언급하는겨

  • 7:35 카트...ㅋㅋ

  • 표예진님 너무 좋아요♥

  • ㅠ예진언니 이런 역할만 시켜줘요 이제 ,,,

  • 이나은이 연기를 못하는게 아니라 표예진이 연기를 ㅈㄴ 잘하는거에요ㅋ

  • 예진아 같은 고향이라 반갑네~~~~

  • Pyo yejin acting is amazing!

  • 좌제동친구 좌도현이네

  • 자리가 갈 사람에게 간 케이스 같네요

  • 이나은이 여기 나왔다? 그럼 모범택시가 아니라 불법택시임

  • In this drama after Kim do ki..I really like go eun... Bcoz of them I'm watching this drama.... 😅

  • 연기도 인성도 참 좋아 보입니다.

  • 표예진 배우님 들어오시고 나서 더 재밌어 진것 같네요 반대로 이나은 님이 이 드라마 했으면 어땠을까요

  • 얼굴 천재...

  • I love herrr!

  • 와 진짜 한국드라마 대박이다 이거 만들면 죄다 명작이네

  • 아닠ㅋㅋㅋ 예진이 검찰 쌩까고 카트하넼ㅋㅋ

  • 근데 이언니 실제로도 엄청 똑똑한가 보던디..

  • 무표정 무감각 보다 막 놀리는듯이 말하는게 더 귀엽

  • 표예진 연기도 훌륭한정도는 아니던데..딱히 못하는건아닌데 잘한다기도 뭐한, 아직 가벼운 느낌...이나은이 워낙 못해서 잘해보이는듯 이 드라마에선 이제훈 연기잘했고, 이솜도 참 잘했고(근데 외모가 어려보여서 검사역할이랑 안어울림) 제일 눈에띈 사람은 박양진 회장. 이 사람은 진짜 매력있더라. 이번기회로 확 뜰듯. 표예진은 확 뜰만큼의 연기까진 못보여준거같고 그렇다고 발연기도 아니고 그냥 적당히 무난한 정도였음

  • 제발 드라마에 아이돌 쓰지마라. 발연기에 몰입도 다 깨진다. 이런 명배우들 쓰라고. 좋잖아~~캐릭터도,연기도 살아있고

  • 표예진 넘 예쁘다ㅎㅎ

  • 이나은 연기 보고 왔는데 기적에 검 찍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처음엔 수지인줄 알고 보다가 표예진 배우 알게되서 팬되버림.

  • 이런 연기도 다 소화해낼줄은 상상도 못했네요....제가 본 드라마들에서의 표예진 배우님이랑 너무 다르자나요...진짜 연기 잘하신다....

  • 톡톡 쏘는 매력이 넘치네 ㅋㅋ

  • 13:23 첫번째 여자 표정봐 ㅋㅋㅋ

  • 1M views! Make Doki and Go eun the end game pleaseee

  • 표예진 배우님 교복 입으신 거 보고 반함..

  • 이나은: 결국 꿈으로 간직해버림

  • 윤도현.... 잘어울린다

  • On top of her on point acting. She can sing too 😭😭😭😭😩

  • 느낌이 이 드라마로 표예진 배우님 인지도 확 올라갈듯하다.

  • 앗 온유리닷!

  • 진짜 배역이랑 넘잘어울린다.. 급하게 캐스팅햇을건데 대박인듯..

  • 고은누나 화이팅!!

  • 게임하는거 뭔지 보니깐 일단 자세히는 모르겠는데 카X라이더 같아요

  • 표예진이 31살인데 교복입으니까 진짜 18살로보임ㅋ

  • 0:03 저분 그 뭐야 윤도현님 아님?

  • 최고👍

  • 13:05 윙크... 너무 이쁘시다ㅠㅠㅠ

  • 표예진님은 진짜 모범택시의 비타민이다 좋당!

  • 아니 그 비교영상보니까 진심노답이더라 배우는다르다는클라스를보여준예

  • 11:30 옆에 학생 놀라는 거 ㅋ ㅋ ㅋ ㅋ ㅋ ㅋ ㅋ

  • 이거 무슨 내용 드라마에요 ?

  • 이분 연기 잘하시니까 빡빡 떡상하시길!_!

  • 윤도현행님 연기 잘하네 ㅋㅋㅋ 위화감없음

  • 나 저 여선생님 아아아~~오오우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존예

  • ㄹㅇ 예진배우님이랑 찰떡임

  • 혹시 이분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김지아 비서 역할 맡으신 분 맞나요..?

  • 표예진님 연기는 최고~~